DAHYUN

CS CENTER

Q&A

저녁 페이스북 라이브 방송에서 "

페이지 정보

작성자 test 작성일24-11-28 00:10 조회1회 댓글0건

본문

그는 전날 저녁 페이스북 라이브 방송에서 "북대서양조약기구(NATO·나토).


앞서 지난 24일 열린 루마니아 대선 1차 투표에서 무소속 후보 컬린제오르제스쿠가 22.


95%의 득표율로 1위를 차지하는 이변이 일어났다.


제오르제스쿠는 선거 유세 과정에서 틱톡을 적극 활용하며 돌연 유명세를 얻었다.


독일 싱크탱크 독일외교정책협회의 밀란 니치 연구원은 "(루마니아 정치권에 형성된).


지난 25일(현지시간) 영국 일간 파이낸셜타임스(FT)는 '어떻게 친(親) 푸틴 성향의 틱톡 스타가 루마니아 대통령 선거에서 1위를 차지했는가'라는 제목의 기사를 통해 극우 성향 컬린제오르제스쿠후보(62)의 지지율을 분석했다.


앞서제오르제스쿠후보는 전날 치러진 대선 1차 투표에서 득표율 22.


무명의 친러후보제오르제스쿠틱톡 선거운동… 1차투표서 1위 유럽의회 ‘법위반 검토’ 출석요구 루마니아 대통령 선거 1차 투표에서 극우·친러시아 성향의 무명 후보 컬린제오르제스쿠후보가 틱톡을 활용한 선거로 1위에 오르자 유럽이 중국 정부와 연관 의혹을 받고 있는 틱톡에 칼을 빼 들었다.


컬린제오르제스쿠루마니아 대통령 선거 후보가 백마를 타고 있는 모습.


승마, 무술 등에 능한 강인한 모습을 강조하고 있다.


[컬린제오르제스쿠틱톡] 24일(현지시간) 루마니아에서 치러진 대선 1차 투표에서 깜짝 1위를 차지한 주인공은 무소속 극우 성향의 컬린제오르제스쿠(62)로 알려졌다.


루마니아에서 무소속 극우 성향의 컬린제오르제스쿠(62)가 24일(현지시간) 치러진 대선 1차 투표에서 깜짝 1위를 차지하며 정치적 이변을 일으켰다.


영국 파이낸셜타임스(FT)는 이를 두고 “트럼프 스타일의 포퓰리즘이 유럽 전역에 확산되고 있다는 신호”라고 평가했다.


개표 결과제오르제스쿠는 22.


유럽의회 중도 성향 정치그룹인.


“‘트럼프 스타일의 포퓰리즘’이 전 유럽에 확산되고 있다는 신호다.


” 24일 대선 1차 투표가 치러진 동유럽 루마니아에서 친(親)러시아, 극우 성향의 무명 정치인 컬린제오르제스쿠무소속 후보(62)가 ‘깜짝 1위’를 차지했다.


영국 파이낸셜타임스(FT)는 그의 이변을 이렇게 평가했다.


지난 24일 투표 결과 무소속 컬린제오르제스쿠(62) 후보가 22.


94%를 득표하면서 1위에 올랐고, 루마니아구국연합의 엘레나 라스코니 대표(19.


18%)와 사회민주당의 마르첼 치올라쿠 현 총리(19.


15%)는 각각 2·3위를 기록했다.


이에 따라 다음 달 8일 결선투표는제오르제스쿠와 라스코니의 대결로 판가름 나게 됐다.


웨딩박람회


동유럽 루마니아 대선에서 무명의 무소속 후보 컬린제오르제스쿠가 1위를 차지하는 대이변이 일어났습니다.


제오르제스쿠는 친러-반나토를 표명하고 있어, 대통령에 당선될 경우 루마니아의 외교 정책에 큰 변화가 예상됩니다.


【아나운서】 루마니아 대선 1차 투표에서 무소속의.